본문으로 바로가기
2017년 5월 7일 기준 현재, 결제 실패는 뜨지만 라이브챗으로 해결해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포스팅 본문과 댓글을 빠짐없이 읽으신 뒤에 실제 구매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자기 책임하에 진행하시고, 라이브 챗으로 해결할 자신이 없으시면 시도하지 마세요.



안녕하세요, 공공인입니다. 


배틀 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 란 게임이 요즘 엄청난 화제더군요.


역대 최고 기록인 얼리 억세스 출시 16일만에 100만장 돌파, 인기게임 순위 1위, 트위치 동시 시청자수 8만 등..


그래서 관심이 생겨서 해보려고 했는데 가격이 3만 2천원.. ㅜ.ㅜ 


약간은 가격이 부담되더라구요. 이렇게 인기가 많으니 당분간 배틀그라운드 할인은 안할 것 같고.. 


그러다 결제 직전에 혹시나 하는 생각에 기웃거리다가 찾아냈습니다! 공식홈 판매 페이지에서 몇몇 국가에서만 은밀히... 스팀 코드를 싸게 팔고 있네요.


중국, 러시아 등의 VPN 경유가 필요하고 그 외에 세일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국가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발견하시면 댓글로 공유 부탁드립니다.



(VPN 우회로 인한 혹시 모를 문제, 결제 진행 시 스크린샷 찍으시고, 결제 실패는 개인의 책임 하에 진행해 주세요)







아마 PC 에서도 같은 방법으로 가능할 것 같은데, 일단은 제가 모바일로 구매했기 때문에 모바일 기준(아이폰) 으로 설명합니다.


2017년 4월 14일 기준 막힌 것 같습니다.

신용카드는 카드 거부되었다고 뜨고, Amazon Pay로 결제해봤는데 주문 취소 되네요.

이제 안되는 것 같으니 시도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1. 먼저 VPN 어플이나 기타 방법을 통해 중국 VPN 서버에 접속합니다. 


VPN 사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2017/04/11 - [인터넷, IT] - 안드로이드 폰에서 openVPN 이용해 차단 우회하는 법


2017/04/11 - [인터넷, IT] - 아이폰에서 openVPN 어플로 차단 우회하기




2. 중국 VPN에 연결된 채로 공식 홈페이지의 구매 페이지 http://buy.battlegroundsgame.com 에 접속합니다.


국가별로 금액이 다르게 나타나는데 중국은 98 위안입니다.


98위안 = 결재 가격 17,000원이고 원래 한국 가격은 3만 2천원입니다.



일본(3300엔), 미국(29.99달러), 홍콩은 가격이 한국과 같은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제가 찾은 할인 국가는 중국, 러시아 두 개입니다.


중국 = 17,000원


러시아 = 18,770원


혹시 더 저렴한 국가 있으면 댓글로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3. 여기서 중요합니다! 


http://buy.battlegroundsgame.com 페이지를 그대로 둔 채로 VPN 연결을 끊습니다.


VPN 연결을 끊은 뒤 다시 사이트로 돌아와 "지금 구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4. VPN 접속을 끊었지만 가격은 중국기준 98 위안 그대로 입니다.


이메일을 입력 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이메일은 스팀 등록 코드가 발송되기 때문에 신중히 입력해주세요~







5. 가격은 중국 기준이지만, 전세계 결제를 지원하기 때문에 한국의 결제 수단도 이용가능합니다.


모바일 결제를 선택해 보겠습니다.








6. 가격이 2위안 높게 나오더군요. 수수료인 듯도 합니다.


뭐 적은 돈이니^^;


결제 금액은 할인가가 맞는지 계속 체크 해주셔야 합니다. 






7. 중국 번호를 다 지운 다음에 국가번호 82를 적고 그 뒤에 전화번호를 적습니다.


그럼 가격이 한화로 바뀝니다. 17,000원!





8. 가격이 오르거나 이 방법이 막힐 수도 있으니 꼭 최종결제 금액을 확인하세요.








9. 결제가 완료되면 스팀 등록 코드가 나옵니다.


스팀 런처 켜시고 게임->제품 등록 -> 위에서 받은 키 입력






10. 구입할 때 적은 이메일로 스팀 키와 금액이 적힌 메일이 도착하네요.


이상, 공공인이었습니다!


(근데 게임이 좀 많이 버벅거리네요... 렉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