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공공인입니다. 


루머의 루머의 루머 포스팅 이래로, 저 역시 이 작품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가끔 지하철 안에서 한 편씩 또 보고...^^;


아직 못보신 분들이 많아서인지 인터넷 커뮤니티에도 이 작품 너무 재밌다면서 글이 올라오더군요..^^;


남자 주인공 클레이 역을 맡은 딜런 미네트는 제 기억속에 영화 구스범스 밖에 없어서 자료를 찾아보니 포스팅도 없더군요.


그래서 이것저것 조사해서 딜런 미네트에 관한 포스팅을! 오늘 해보려고 합니다.



2017/04/19 - [NETFLIX] - [스포주의] 루머의 루머의 루머 결말 & 등장인물의 사건들


2017/04/17 - [NETFLIX] - 루머의 루머의 루머 흥미로운 이야기들.(+시즌2?)






이름 : Dylan Christopher Minnette


생일 : 1996년 12월 29일 (한국나이로 현재 22살)


키 : 178cm

 

출신 : Evansville, 인디애나주.


작품 목록 : 네이버 영화 링크 참조





7살의 나이에 시카고에서 에이전트에게 캐스팅 되어 광고 모델로 연기 생활을 시작.


그 뒤 LA로 이주해 연기 생활을 이어갔다고 합니다.


TV시리즈 Two and a half men에서 아역으로 작품 데뷔를 했습니다.



아역 시절 사진을 보고... 뭔가 웃깁니다...ㅋㅋ


비웃음이 아니고 뭔가 웃겨요..






분명 지금 얼굴이 많이 남아있는데.. 아니.. 정말 똑같은데...


분위기는 전혀 다르네요. 하긴.. 뭐 꼬꼬마니까 당연하겠지만.. 귀엽긴 합니다.




이 아이가 조금만 더 크면..










이렇게 됩니다.


점점 현재 모습에 가까워지네요.


서양 사람들은 '눈'에 큰 점수를 주더라구요. 동양권 문화와는 다르게 눈을 똑바로 쳐다보는 게 예의이고, 동양 사람이야 다 검은색 눈동자이니 큰 의미를 두지를 않는데 서양 사람들은 눈의 색깔에 포인트를 많이 두죠.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봐도 눈 색깔이 참 예쁩니다.



딜런 미네트는 밴드로도 활동하고 있는데요, 기타와 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밴드 이름이 여러개가 있는데, 모두 같은 밴드로 이름만 바꾸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THE FEAVER → The Narwhals → Wallows (현재)





밴드 THE FEAVER 는 98.7 FM 방송국에서 2010년 주최한 밴드 콘테스트에서도 우승하고, 밴드로 각종 이벤트에도 공연을 했더라구요.


연기 뿐만 아니라 음악적으로도 재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끼가 많은 것 같네요.



SNS도 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좀 진지모드로, VINE 은 장난치는 동영상이 대부분...ㅋㅋㅋㅋㅋ






단편 코미디 수준이네요.


관심 있으신 분은 들러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dylan_minnette/


VINE 주소 : https://vine.co/u/928909195649097728



최근에는 VINE 업데이트를 잘 안하는 것 같네요.




아역 출신이라 그런지 22살이라는 나이답지 않게 연기력이 정말 좋습니다.


구스범스에서는 전혀 못느꼈으니.. 루머의 루머의 루머 작품빨도 분명 있겠습니다만..ㅋㅋㅋ


앞으로 기대가 되는 배우 중 한 명입니다!





이상, 공공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