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공공인입니다. 


오늘은 이케아 국민선반과 더불어 대표적인 국민선반, 아이리스 국민선반을 구매했습니다!




관련글


2017/02/10 - [기타기기] - 홈플러스 아이리스 국민선반 (WOR-3305H) 사용기. 조립방법 쉽네요!





이마트에서 판매중인 허리 높이까지 오는 3단 선반을 침대 옆에 두고 사용하다가, 거실 배치를 바꾸면서 침대 옆이 비게 되었어요.


그래서 선반이나 침대 옆에 둘 수 있는 사이드 테이블을 눈여겨 보던 중에..


홈플러스에 갔더니 이 유명유명한 국민선반이 대박 세일중이더라구요.



"아이리스 미니우디랙 3단" 이라는 상품명으로 홈플러스에서 판매중인데요, 제품 박스에 적혀 있는 정식 명칭은 "원목 미니 선반 3단" 이네요.


국민선반 외에도 다른 조립가구 들도 대박세일중.....


함께 사진부터 보시죠!





아이리스 국민선반 WOR-3305 DIY가구 홈플러스 세일중


요놈이 바로 오늘의 목표 상품... 29,900원이 원래 가격이고 인터넷 최저가도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의 홈플러스 9,900원이라는.. 그 어려운 가격을 만들어 냅니다.


높이는 무릎정도까지 오는데요, 침대 옆에 두는 테이블로 딱 좋습니다.





아이리스 국민선반 WOR-3305 DIY가구 홈플러스 세일중


재고가 두 개 있네요.


물론.. 두 개 모두 집어왔습니다.


하나는 제가 쓰고, 하나는 주변에 필요한 사람에게 선물하려구요!


집에 와서 열어봤는데 박스를 개봉하자마자 확~ 나는 소나무 냄새.. 좋더라구요..





아이리스 국민선반 WOR-3305 DIY가구 홈플러스 세일중



침대에 걸터 앉았을 때 쓰기 용이한 테이블도 50% 할인해서 19,900원입니다.


재질은 대나무였습니다. 보통 저런 테이블은 흔들흔들 거려서 사용하기 불안한 게 많았는데 얘는 제법 튼튼하더라구요.


흔들거림이 거의 없었습니다.


하지만 전 비슷한 테이블이 이미 있어서 요건 패스했어요!





아이리스 국민선반 WOR-3305 DIY가구 홈플러스 세일중


이건 제 키만한 4단 선반이었는데요, 가격은 29,900원으로 대박 쌉니다.


그런데 부담스러울 정도로 키가 크더라구요.. 게다가 손으로 살짝 건드려도 흔들흔들흔들..


진도 4.0 수준의 흔들림이 눈 앞에 펼쳐집니다.


보기엔 깔끔하고 예뻐보여도 이 정도 흔들림은 너무하다 싶더라구요.


베란다 옆이나, 사람이 자주 지나다니지 않는 곳이라면 괜찮을 것 같아요.





아이리스 국민선반 WOR-3305 DIY가구 홈플러스 세일중



스톨 의자도 대박 세일중. 화이트, 원목 두가지인데 원목은 좀 싼 티가 느껴졌고 화이트는 예뻤어요.


하나 만원이면 괜찮네요!







좌식테이블도 49,900원으로 할인 중입니다.


신학기에 자취를 시작하는 대학생들은 지금 홈플러스에 가면..


온갖 자취방용 가구는 다 구할 수 있을 것 같네요.


3월달 되기 전에 재고 밀어내기처럼 보여서 타이밍은 안맞을 것 같지만요 ^^;;





아이리스 국민선반 WOR-3305 DIY가구 홈플러스 세일중




국민선반 두 개, 대나무 베드 트레이 (침대 위에서 사용하는 낮은 테이블) 하나 이렇게 구입했습니다.


조금 더 고민해보고 스톨 사러 가려구요!


수량이 많이 남아있어서 품절은 안될 것 같아서 일단은 보류했습니다 ^^;







이렇게 사도 2만 8천원. 치킨 두마리 값으로 선반 2개와 침대 트레이를 구매했습니다.


아직 할인 기간은 많이 남아있으나, 문제는 재고겠죠.


어서 집 근처 홈플러스로 뛰어가보시길 바랍니다!



다음 포스팅엔 조립사진도 올려볼까 합니다.


오늘 집에 오자마자 조립해봤는데, 간단하더라구요.


아이리스 라는 회사가 일본 회사더라구요. 설명서도 잘 되어 있고 포장도 되게 잘 되어 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앞으로 한동안은 방 안이 소나무 냄새로 좋을 것 같네요!




이상, 공공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