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공공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마트 에어프라이어로 잘 알려져 있는 러빙홈 에어프라이어 (러빙홈 EAF-001)의 판매중지 조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특히 주부들에게 사랑받았던 러빙홈 에어프라이어인데요..


워낙 인기가 많은 상품이어서 프라이어 재고가 없어 주방계의 허니버터칩이라고도 불리었습니다^^;


그런데 얼마 뒤 인터넷에서 바스켓 안쪽 나사에 녹이 생긴다고 하나둘 불평이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아무래도 세척중에 닿게 되는 수분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마트 측에서도 이런 사실을 인지했는지 판매중지가 되었습니다.

바스켓만 교환이 어려워 이미 구입한 분들은 환불 조치를 한다고 하고, 매장에서도 러빙홈 프라이어가 자취를 감췄네요 ㅠ.ㅠ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는 아직 녹 현상이 없고 판매중입니다. 하지만 인기가 많아 품절의 연속..^^;



관련글


2017/02/06 - [인터넷, IT] - 인터넷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재고 확인하는 방법 (feat 에어프라이어)


2017/02/11 - [기타기기] - 신형 러빙홈 에어프라이어 VS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비교 (AG-E1602, FB-2601T)






이미 구입한 분들은 영수증이나 카드 결재 내역을 증빙하시면 녹이 발생한 제품에 한해 환불해준다고 하니 지금 당장 확인해보셔야 하겠습니다.


우리 가족이 먹을 음식인데 녹이 생긴 조리기구는 좀 찜찜하니까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에어프라이어는 러빙홈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인데요, 아직 녹 관련 이슈가 없고 정상적으로 판매중이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저렴한 에어프라이어가 필요하시면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가세요..^^
(저 역시 트레이더스 제품을 사용중입니다. 오늘 가보니 트레이더스에 아직 재고도 있구요)



그래도 워낙 좋은 가격이었던 제품이라, 해당 문제를 해결해서 다시 판매가 재개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상, 공공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