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공공인입니다.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재고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상품을 구입하고 싶은데.. 품절이 되어서 못사는 경우가 가끔 있죠?


저는 이번에 이마트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재고 확인할 때 이 방법을 사용해서 재고 구매했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사진 보시면서 차근차근 따라해보세요~!


이마트 러빙홈 에어프라이어는 녹으로 리콜이 되어서,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를 구입했는데 이것도 품절이 계속 되어 이 방법으로 구매했답니다.



관련


2017/02/11 - [기타기기] - 신형 러빙홈 에어프라이어 VS 트레이더스 에어프라이어 비교 (AG-E1602, FB-2601T)


2017/02/03 - [오프라인] - 이마트 러빙홈 에어프라이어 녹으로 리콜! 환불 받으세요.





설명은 모바일 웹 / 어플 기준이지만 PC웹은 물론 이마트 재고확인도 같은 방법으로 할 수 있으니 이 포스팅을 보고 따라하시면 됩니다.




1.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페이지 / 웹 에서 왼쪽 상단의 메뉴를 클릭해줍니다.


1.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페이지 / 웹 에서 왼쪽 상단의 메뉴를 클릭해줍니다.



2. MY SSG 를 클릭합니다.


2. MY SSG 를 클릭합니다.




3. 배송지 관리를 클릭해 주세요.





3. 배송지 관리를 클릭해 주세요.



4. 이 부분이 중요합니다. 새 배송지 추가를 눌러 배송지를 추가해주는데요, 재고를 조회하시고 싶은 매장의 같은 지역의 주소를 아무거나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양산점은 양산시 평산동에 위치해있어요. 그래서 같은 평산동의 아무 아파트 주소나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래에 있는 문현점은 (트레이더스가 아닌) 이마트 재고확인을 위해서 추가해놓은 주소입니다.  조회하실 때마다 배송지 관리에 들어가셔서 이 주소를 선택해서 보는 것도 좋지만, 아무래도 자주 검색을 해야 하니 저는 기본 배송지로 추가했습니다. 다음번에 이마트 인터넷몰을 이용해 주문하실 때는 저 주소로 갈 수가 있으니 꼭 본인 집주소로 다시 확인하셔야 됩니다 ^^;;


4. 이 부분이 중요합니다.


새 배송지 추가를 눌러 배송지를 추가해주는데요, 재고를 조회하시고 싶은 매장의 같은 지역의 주소를 아무거나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양산점은 양산시 평산동에 위치해있어요. 그래서 같은 평산동의 아무 아파트 주소나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래에 있는 문현점은 (트레이더스가 아닌) 이마트 재고확인을 위해서 추가해놓은 주소입니다.


조회하실 때마다 배송지 관리에 들어가셔서 이 주소를 선택해서 보는 것도 좋지만, 아무래도 자주 검색을 해야 하니 저는 기본 배송지로 추가했습니다.


다음번에 이마트 인터넷몰을 이용해 주문하실 때는 저 주소로 갈 수가 있으니 꼭 본인 집주소로 다시 확인하셔야 됩니다 ^^;;






배송지를 변경하신 뒤에 검색창에 원하는 상품을 검색하시면 해당 주소의 트레이더스 매장 재고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제가 몇 번 사용해본 바로는 매장 내 재고가 일정 수량 이하로 떨어지면, 매장에 재고는 있는데 웹으로는 검색이 안되는 것 같아요.


인터넷 주문이 들어온 뒤에 물건을 발송하려고 가지러 갔는데 품절이 되어버리는 사태를 줄이기 위함인 것 같습니다.


이럴 때는 매장에 직접 가보시거나 전화해보는 방법 밖에는 없겠죠.


하지만 품절 되었다가 들어왔을 때는 인터넷 재고 확인이 항상 가능했었습니다..^^



이마트 에어프라이어


이 방법으로 트레이더스 재고 검색해서 에어 프라이어 구입해서 가져왔어요! 하하.


여러분의 지름생활에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올려드리는 팁이었습니다.



이상, 공공인이었습니다!